see more

contents

우리가 창조하는 것이 우리가 누구인지를 말해줍니다
-

2015년 무브먼트 제너레이션은 ㈜모그커뮤니케이션즈의 자회사이자 독립 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2007년 모그뮤직, 모그필름이라는 이름으로 첫 발을 내디딘 이후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와 기업을 위한 다채로운 음악, 영상 컨텐츠를 제작해온 무브먼트 제너레이션.

‘무브먼트 제너레이션’은 시대의 움직임이라는 의미를 가진 것처럼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을 만들기 위해 기존의 어떤 규정된 획일화된 음악 레이블이나 프로덕션과는 다른 우리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그 결과, 어쿠스틱콜라보, 스타러브피쉬, 굿이너프 등 보석 같은 재능을 가진 실력파 뮤지션들을 발굴, 배출해 왔으며 브랜드필름과 단편영화, CF는 물론 뮤직비디오, 기업 홍보 영상, 바이럴 필름 등 탁월한 연출 감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며 최고의 영상미를 선보여왔습니다.

‘무브먼트 제너레이션’은 크게 음악과 영상 2개의 Division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음악사업본부는 음악 프로듀서는 물론 작사• 작곡•편곡, 가창까지 가능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광고 음악은 물론 페스티벌 앨범, 영화&드라마 OST 그리고 콘서트 기획까지 대중 음악부터 클래식한 공연 무대까지 모두 기획 제작 가능합니다.

영상사업본부는 프리 프로덕션에서부터 촬영, 편집은 물론 후반작업에 이르기까지 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자체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박찬욱, 김지운 등 국내 유명 감독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영화 제작과 3D 광고 및 영화, 4D와 VR까지 최신 영상 기법을 어느 곳보다 완벽하게 진행한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콘서트 그리고 전시회까지 음악과 영상이 필요한 세상 모든 곳에 Best One를 넘어 Only One을 향한 무브먼트 제너레이션의 힘찬 항해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